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
요한 계시록 2010/02/04 17:33   http://blog.azoomma.com/dojsuk/284521
     남자는 아버지가 되기 전에 준비하는 일들이 몇 가지 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아이가 태어났을 때 이름을 붙여주고 그 이름을 부르기 위해 이름을 짓는 것이다. 그러므로 남자는 자기자식을 낳기 전 이곳 저곳을 다니며 이것 저것을 뒤적이며 귀한 이름을 따서 지어놓았다가 태어나면 그 준비한 것을 붙여주고는 얼굴을 가까이하여 ‘아무개야’하며 기쁘게 부른다.
 
     마찬가지로 셋째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도 태초에 자기의 자식을 낳으실 때 첫째 하늘과 둘째 하늘과 셋째 하늘의 모든 곳을 다 뒤지시며 귀한 이름을 찾으셨으니 그 이름을 바로 예수라 지으시고 아들을 낳으셨다. 그리고 나서 그 이름을 주셨으니 그때에 너는 내 아들이라고 하시며 기뻐하셨다.
 
     그 후 아버지께서는 자신의 품에서 낳으신 그 아들에게 권위를 주시고 그 아들을 통하여 종들을 창조하셨다. 그리고 그 종들을 통하여 셋째 하늘과 둘째 하늘과 이 첫째 하늘을 창조하셨으며 사람들도 창조하셨다. 즉 태초에 세우신 구원과 심판의 모든 계획과 그 뜻을 그 귀한 이름을 가진 아들을 통하여 이루어가고 계시는 것이다.


     사람은 또한 자기의 자식을 위하여 이름을 붙이되 그 아이가 자라나 나중에 그 이름의 뜻대로 되기를 소원한다. 하지만 그 소원은 아이에 대한 소원만이 아니요 사실은 자신의 마음도 그것을 원한다. 즉 아비가 돈을 원하는 자는 자식이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이름을 높은 자리를 원하는 자는 자식이 높은 자리에 앉을 수 있는 이름을 명예를 원하는 자는 자식이 유명한 사람이 될 수 있는 이름을 갖다 붙이고는 자식이 그것을 이루도록 자신을 희생해 밀어준다.

     그러므로 아버지께서는 이 첫째 하늘과 둘째 하늘을 불로 멸하시기 전에 이 세상을 구원코자 하신다. 그리고 그 귀한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께서는 생명 주시는 그 일을 자신의 십자가에서 다 이루셨다. 그러므로 사람은 비록 누구나 죄와 허물이 있으나 누구든지 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그 이름을 부르는 자는 이 마지막 때에도 거듭남의 은혜를 얻어 영원한 형벌에서 구원을 얻고 또한 그리스도를 따르며 그 거룩한 육체의 생명도 얻고 있다.
 
     이처럼 아버지의 아들은 처음부터 그 이름을 예수라 하였으며 아버지께서는 그 아들에게 자신의 모든 권위를 주셨다. 그러므로 아버지의 종들은 그때도 예수의 그 이름에는 순복했으며 지금까지도 그러하다. 그리하여 말씀에 순종한 종들은 그 의롭고 거룩한 셋째 하늘로 들어가 영원한 생명의 은혜를 누린다. 그러나 자신의 욕심과 교만을 이루고자 말씀에 불순종하므로
선악의 죄를 창조한 그 원수는 오히려 셋째 하늘에서도 이 첫째 하늘로 쫓겨났다.
 
     아버지께서는 또한 2천년 전에 그 아들을 이 땅에 보내실 때도 사람들이 거룩의 믿음을 가지고 그 이름을 그대로 부르기 원하셨다. 그러므로 아들을 낳으면 그 이름을 붙이라고 그 육의 아비 될 영혼에게 종을 통해 알려주셨다. 그리하여 누구든지 그 이름을 진실하게 부르는 자는 참으로 아버지의 종들이 말씀에 순종하는 그를 돕고 마지막 때는 그 귀한 이름을 가진 아들과 같은 생명을 얻어 영원한 셋째 하늘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어리석게도 그 이름을 처음부터 거짓되게 부르는 자들이 있으니 그들의 귀에는 예수 믿으면 복 받고 부자 되고 병 고친다라는 거짓선지자들의 말들이 아름답게 들린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죄의 사함을 얻지 못한 그들이 어찌 유황불 못의 가장 뜨거운 곳으로 들어가는 거짓선지자를 따라 그 사망으로 들어가지 않으리요?
 
     한편 처음 만날 때는 그 이름을 진실하게 부르므로 거듭남의 은혜를 얻었으나 중간에 첫사랑을 잃고 육과 세상에 마음을 빼앗긴 자들이 있으니 그들은 중간에 거짓과 행위로 돌아선다. 그리하여 그들에게는 은혜를 받았으니 열심히 일해서 상급을 얻자는 삯꾼의 그 말이 아름답게 들린다. 그러므로
거룩을 이루지 못한 그들이 어찌 그 부활의 영광에 참여하리요?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주사 반드시 속히 될 일을 그 종들에게 보이시려고 그 천사를 그 종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하신 것이라”
 
생명의 근원되신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시오 창조자이신 그리스도를 아는 자는 이 말씀을 안다면 이를 지키면 은혜와 유익이 있을 것이요, 아버지와 아들을 모르는 자는 말씀에 자신의 생명이 있으니 이 은혜를 입는 것이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