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퀸 방송하는군요
낙서장 2023/06/12 23:05   http://blog.azoomma.com/203205228/289512

TV CHOSUN의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1.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1. 쇼퀸은 6월 1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됩니다2. 
쇼퀸은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여성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한 적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쇼퀸은 6월 18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됩니다. 본선 진출자 60명의 프로필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를 통해 게재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하트와 꽃받침, 브이 등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심사위원으로는 장민호, 장성규, 정훈희, 김종진, 박선주, 더원, 황치열, 이해리, 조권 등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본선 진출자 60명의 프로필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를 통해 게재되었습니다1. 참가자들은 다양한 하트와 꽃받침, 브이 등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1. 참가자들의 소개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이 내린 비주얼’부터 ‘한영애를 능가하는 음색퀸’, ‘희망을 노래하는 가수’, ‘피아노 퍼커션 퍼포머’, ‘여행사 직원의 이중생활’, ‘가수왕 꿈꾸는 유도왕’, '노래하는 농부’까지 다채로운 키워드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TV조선 쇼퀸 더블 MC 장민호, 장성규는 물론 정훈희부터 김종진, 박선주, 더원, 황치열, 이해리, 조권까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 심사위원의 조합이 더해져 오디션계의 새 바람을 예고하고 있습니다1. '쇼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민호와 장성규의 리액션 클립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니와 송가인 등 연예인 닮은꼴부터 이색 직업, 최연소 10대 참가자, 최고령 참가자 등 각양각색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에 장민호는 "누구를 '1대 쇼퀸’으로 뽑을지 전혀 예측을 할 수 없다"고 말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 바 있습니다3. 쇼퀸은 투표하기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